그 로 닝 겐15미터 엘리베이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 출시 시간:2024-03-29 15:14:52
  • 핵심어:

  • 페이지 뷰:134
  • 빠른 설명:

    그 로 닝 겐,차단기 및 전기 배선을 검사하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유압 승강 사다리 하강 밸브를 내리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피스톤을

기사 내용

차단기 및 전기 배선을 검사하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유압 승강 사다리 하강 밸브를 내리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 넣은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

그 로 닝 겐오일 파이프의 길이와 짧은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경로가 길고 유압 오일의 흐름에 시간이 걸리며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도 오일 파이프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 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 하에 상응하는 조정을 진행할 수 있다.

승강 고도 안정성

샌 안 토 니 오 알 토스각 부서의 브러시는 그 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현재의 승강 플랫폼 시장에서 각종 설비가 뒤섞여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하지 못한 것도 설비의 발전을 저해하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하는 것은 기업에 있어서 의미가 남다르다.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


그 로 닝 겐15미터 엘리베이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자세하게 검사한 결과, 주로 두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을 발견했는데 첫째는 액체 압력의 손실이고, 둘째는 액체 압력 밸브 또는 밀봉 부품이 누출된 것이다.

차속 보호기는 고공 작업 전에 자물쇠가 정상인지 검사한다.

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버튼, 만약 샤프트 핀, 나사가 느슨하게 벗겨진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샤프트 핀이 떨어져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단단히 잠가야 한다.

안전 요구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중간 회전축이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하고 플랫폼이 심각한 손상을 입어 테이블이 기울어졌습니다. 일반 가위식 고공 작업 플랫폼이 출하되기 전에 엄격한 기울기 검사를 하지 않고 시장에 투입되어 많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기울기 검사에 대해 많은 소규모 기업에 있어서 이 부분의 검사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이것은 또한 이렇게 많은 수의 승강 설비에 이 문제가 존재하는 이유이기도 하다.실린더 및 동력 단위 시스템 문제는 왕왕 동력 부족 및 실린더 품질 불합격 문제이며, 마찬가지로 기업 자체에 있어서 매우 주의해야 할 문제이다.

현재 우리는 엘리베이터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데, 아래에 소편이 여러분을 위해 레일식 엘리베이터의 정비 업무를 소개하겠습니다.우리는 평소에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산할 수 있다!

이 설비의 성능에 근거하여 알루미니움합금 승강플랫폼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가지 류형으로 나뉜다. 이동식 알루미니움합금 승강플랫폼: 설비는 고강도 알루미니움합금 재료를 채용하여 승강플랫폼의 편전과크기가 작아 상대적으로 작은 공간에서 작업 승강이 가능합니다.동시에 품질이 가볍고 유연한 기종 이동 조작 고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시장에서 일반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판재를 사용하며, 설계 과정에서 더욱 인간적이고 세밀화되며, 설비는 실제 사용 상황에 따라 탁상면의 크기와 적재량 상승에 대해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어 고객의 사용 다양화를 크게 만족시킬 수 있다.


그 로 닝 겐15미터 엘리베이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화물 사다리가 일단 고장이 나면,그 로 닝 겐롤러 철봉의 승강기, 보험 유지 단위는 규정된 시간 내에 현장에 도착한다 (구체적인 시간 규정은 베이징시 규정은 분 내에 도착하지 않는다).

신용 경영이동 승강기에는 모두 어떤 안전 도구와 폭발 방지 밸브가 있다: 자주 대형 유압 설비에서 볼 수 있고, 특히 비교적 중형 설비, 주요 효과

고정식 등차교 소개 하역 이동식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이 신속하고 회전하는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운용하여 믿을 만한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운송 차량을 신속하게 드나들며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현재의 승강 플랫폼 시장에서 각종 설비가 뒤섞여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하지 못한 것도 설비의 발전을 저해하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하는 것은 기업에 있어서 의미가 남다르다.

그 로 닝 겐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주유해야 한다: 승강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적재량이 비교적 크기 때문에 각 부재 간의 마찰도 비교적 크다. 특히 승강기 체인과 승강기 샤프트는 매번 사용하기 전에 적당량의 주유를 추가하여 운행 작업의 시간이 유연하고 끊기지 않도록 보장해야 한다.만약 승강기가 운행 중이라면, 일단 & ldquo;찍찍찍찍 & rdquo;의 마찰음은 기본적으로 승강기에 기름이 부족하여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원인을 찾아야 하며 강제로 작업해서는 안되며 예견할수 없는 우환을 초래하기 쉽다고 단정할수 있다.점 총결: 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주유해야 하며 허용해서는 안된다.

무대 승강기의 용도: 신축 무대는 효과적인 안내 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축대가 평행 이동 과정에서 고정대와 간격이 작고 운행이 평온하며 속도가 무급으로 변화한다.동기화 장치는 저속 큰 비틀림 구동을 채택하여 무대가 신축 과정 중에 평행, 자유, 신축이 제자리에 있게 하여 자동으로 보평을 실현할 수 있다.회당, 영화관,그 로 닝 겐승강 전채 승강기,그 로 닝 겐건설현장 시공용 승강기,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호텔 등 문화오락장소에 적응한다.

변하지 않다.만약 발명 제목이 실시간으로 공장과 연락하면, 보증 기간이 지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그로닝겐기타 제품 정보
  • 마하 보라16킬로볼트 변압기제조 분석

    마하 보라16킬로볼트 변압기제조 분석

  • 덩 케 르 크이동식 소형 전동 승강기경제성

    덩 케 르 크이동식 소형 전동 승강기경제성

  • 덩 케 르 크중량 적재 승강 플랫폼 차어느 부분이 빛나는지

    덩 케 르 크중량 적재 승강 플랫폼 차어느 부분이 빛나는지

  • 델 란 시전동 삼륜 차량용 승강기검사 프로세스 분석

    델 란 시전동 삼륜 차량용 승강기검사 프로세스 분석

  • 델 란 시승강 플랫폼의 플랫폼프로세싱의 번성한 발전

    델 란 시승강 플랫폼의 플랫폼프로세싱의 번성한 발전

  • 델 란 시승강기 플랫폼 임대탄소 함량 분석

    델 란 시승강기 플랫폼 임대탄소 함량 분석

  • 델 란 시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공장신성장점 분석

    델 란 시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공장신성장점 분석

  • 하 림 구창고용 유압 승강 플랫폼우수한 성능의 보호 효과

    하 림 구창고용 유압 승강 플랫폼우수한 성능의 보호 효과

  • 신속한:알림: 그 로 닝 겐15미터 엘리베이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정보는 당사의 그 로 닝 겐15미터 엘리베이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그 로 닝 겐15미터 엘리베이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 로 닝 겐15미터 엘리베이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그 로 닝 겐15미터 엘리베이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그 로 닝 겐15미터 엘리베이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