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로 닝 겐4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어떤 방식으로

출시 시간:2024-03-25 12:10:16 사용자 게시:750HP120486450 페이지 뷰:510

핵심 팁:그 로 닝 겐,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한다 (회전 팔의 압력을 제거하여 압력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연결 축은 반드시 오

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한다 (회전 팔의 압력을 제거하여 압력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연결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고 충분해야 한다.전문 항목

문제의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전원 표시등이 켜지지 않고 승강이 동작하지 않는 방법: 전원 코드가 전원 콘센트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차단기 스위치가 닫혔는지 확인하고, 기타 값은 인버터가 계산한다.다른 인버터와 달리 변속비를 자동으로 계산할 수 있으며 과부하 능력이 크다.소형 인버터는 짧은 시간 내에 고부하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인버터의 부피가 너무 큰 것을 피할 수 있다.승강기의 안전 운행을 확보하였다.

돛대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 형식의 리프트 구조를 채택하고 사용자는 속도와 가속도만 입력하면 되며, 주요 구조는 양질의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로 제작되었으며,그 로 닝 겐이중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 강도가 높고, 적재가 중대하며, 안정성이 좋고, 운행이 유연하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여 ~명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용된다.


그 로 닝 겐4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어떤 방식으로



, 설비의 각 부분은 어떤 재료를 선택해야 하는지, 또한 설계자는 승강 사다리의 운행 방식을 고려해야 하며, 상기 이러한 요구만 있으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품질이 우수하고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사용 방법: 사용 전 준비: 사용 전에 반드시 수평을 잘 조절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다.승강기는 작업 중에 받침대를 이동하거나 조정할 수 없다;알루미늄 합금 시리즈, 정격 적재 중량은 사람과 소지품을 포함하며, 절대 과부하하지 마십시오.유인 플랫폼의 가드레일에 올라가 서서 작업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튼튼하고 평탄한 지면에 사용해야 하며, 임시로 설치한 스탠드, 트럭 (적재차, 덮개가 없는 자동차), 침대 또는 뻗은 평면에서 절대 사용해서는 안 된다;작업 시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측면에 부하가 닿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발밑을 지면과 같이 튼튼한 받침목을 만들어 온당하게 조절해야 한다;작업할 때 유인 틀에서는 사람이 서 있을 수 없다;마스트식 승강기를 경사지게 사용할 수 없으며,그 로 닝 겐알루미늄 리프트 플랫폼, 높은 벽을 사용할 때 높이 상승은 높은 벽의 높이보다 크면 안 된다;오버헤드가 있는 사람은 오버헤드나 스탠드를 세우기 전에 반드시 보조 플러그의 구멍에 지지대를 잘 연결한 후 다시 오버헤드나 직립을 해야 하며,그 로 닝 겐더블 마스트 알루미늄 리프트,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조작해야 한다.

많은 고객들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사온 후 사용한 후 창고에 넣었고, 칸막이 시간을 다시 사용할 때 각양각색의 비정상적인 상황이 나타났기 때문에 만약 오랫동안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반드시 장시간 보존하는 정비를 잘 할 것이라고 반영했다.

통계 하 다.승강기 손상을 엄금하다.제동액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칠막에 손상을 주는 작용을 한다.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도 눈에 해롭다. 눈에 튀면 즉시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현재 경제가 끊임없이 발전하고 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며 생산력이 끊임없이 커지고 있으며 현재 고공 조작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우리가 고공 조작을 할 때 우리에게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알루미늄 승강기 작업대에서 일하다.사고에 대비해 안전벨트, 안전모 등의 도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그 로 닝 겐4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어떤 방식으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전자동 고공 작업 플랫폼의 구조가 견고하여 고공 작업 플랫폼의 편향과 극소를 만든다.자동 보행 기능이 있고, 보행을 채택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외부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손잡이가 걸을 수 있으며, 보행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이동이 유연하며, 조작이 편리하고, 승강이 자유롭고, 한 사람만 있으면 전진, 후퇴, 회전, 속도, 느린 걷기와 상하 등의 동작을 완성할 수 있어 수고를 덜고 힘을 절약할 수 있다.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생산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설비 수리유압유 모델의 정확성 여부.여름철 호 유압유는 점도가 높아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만약 겨울철 저온환경에서 여름철용유를 사용한다면 직접 초래되는 문제는 작업압력이 부족하여 승강설비가 정상높이로 올라가지 못하고 장기간 설비를 손상시킬수 있다.이때는 겨울 호 유압유를 교체해 주십시오. 교체할 때는 실린더를 비워야 합니다.간단하게 여름 , 겨울 .

돛대가 높을수록 승강기의 안정성이 좋고 플랫폼의 안정성 적재량이 더 크다.

유압 알루미늄 리프트는 상하로 조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그 로 닝 겐승강 제품은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수송설비이다.만약 사용수요의 크기가 비교적 클 경우 고정식 이중타액압승강기를 채용할수 있으며 이중타식승강이 평온하고 적재능력이 크며 조작이 간단하여 차량보수, 가마, 설비부대 등 업종에서 널리 사용할수 있다.

고공 작업 플랫폼의 사용 수명과 사용 과정 중의 정비 작업은 분리할 수 없다.어떤 설비의 경우, 그 후 사용 기간에 일정한 마찰기가 있는데, 고공 작업 플랫폼의 마찰기는 처음 사용하기 시작한 시간 이내이기 때문에 시간 내에 반드시 정비 조치를 취해야 한다.기타 요소는 구체적으로 사용자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사용하는 빈도와 작업의 적재량을 보고 결정해야 하며, 전기에 사용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고공 작업 플랫폼의 각 기능 성능, 안전 주의사항, 긴급 하강, 사용 작업 상황 및 부재 파라미터 등을 숙지해야 하며, 이렇게 하면 정확한 사용 방식이 있다.

이동식 승강기를 이용하면 난간이나 기타 안전조치가 없는 높은 곳에서 작업하거나 일방통행 벽면을 걷는 것을 엄금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그 로 닝 겐4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어떤 방식으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그 로 닝 겐4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어떤 방식으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그 로 닝 겐4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어떤 방식으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그 로 닝 겐4포스트 알루미늄 리프트어떤 방식으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그로닝겐권하다뉴스 정보
그로닝겐최근 소식